본문 바로가기
뷰티

강남피코토닝 솔직후기: 1회차(전/후 비교)

by 질척왕 2021. 10. 27.

드디어....!

몇년간 미루고 미루던 피코토닝을 받았당

스무살때부터 주근깨, 기미 없앤다고 생각만 하고 귀찮아서 안받았는데 ㅎㅎ

진작할껄 ㅠ

 

일단 여러 피부과 뒤적거리면서

대략적 가격을 알아봤는데

10회에 90만원대가 대부분 이었습니다.

 

제 기준으로 액수가 망설여져스....하하

여기저기 알아보던중 4주 패키지(4회)로 해서  25만원인 피부과를 찼았구요~~!

당일에 예약해서 바로 갔어용 ㅎㅎㅎㅎ

가서 상담하구 비용 설명 듣구 바로 진행했습니당

 

홍조/ 색소 패키지 따로 따로 있었구 

일단 주근깨, 기미만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패키지로 결정했어요

사실 홍조도 관리하고 싶었는데 둘다 하면 ㅎ 돈이 넘 많이 들어서 일단 색소만 했습니당

 

홍조는 나중에 하도록........ㅎ

 

상담 -> 세안 -> V레이저-> 피코토닝 -> 이온관리 -> 모델링팩 순서로 했어요

공장형 피부과이긴 하지만 가격적인면에서 큰 메리트가 있고

의사선생님도 대충대충 하시지 않고 코밑 홍조도 서비스로 관리해주셨어요!!!! ㅎ

 

토닝 전 제 피부입니당

오른쪽
왼쪽

 

 

 

 

토닝 직후

오른쪽
왼쪽

 

 

 

전/후 둘다 기본캠으로 찍었고

직후에는 붉은기가 있고

초반에는 색소도 더 짙어질수 있다고 해요!!

 

 

직후 사진은 필터처럼 나왔는데 기본캠으로 찍었구용

전에는 레이저실이라 조명이 워낙 밝아서 조금 더 선명하게 나왔습니다

 

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

색소가 좀 줄어든것 같지 않나요???

 

그래서 진짜 줄어든건지 ㅎ 

아님 제 기분탓인지 구별하기 위해 다음날 아침에서 세수하고 로션 바른 상태로 찍어봤어요

 

다음날 아침 ㅎ

 

 

아직 1회차라

제가 육안으로 봤을때도 글케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히히

 

 

그런데 피코 토닝 받고나서 처음 며칠동안은 색소가 더 진해질 수도 있다고 하니 

제가 4-5일 후에 변화를 다시 추가로 포스팅 하겠습니다~!!!! ㅎㅎㅎ

 

 

 

 

'뷰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강남피코토닝 솔직후기: 2회차  (0) 2021.11.08